MY MENU

학원소개

ABOUT US

대만교육센터 브리티시어학원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중국과 수교를 하기 전, 우리 한국인에게 중국은 자유중국이 전부였던 때가 있었습니다. 우리와 같은 한자를 쓰고 있었던 그곳은 동양문화와 중국어를 학습하고자 하는 한국의 젊은이들에게 꿈과 동경의 '차이나(China)' 였습니다. 어려서부터 접하던 삼국지, 수호지의 나라이자 수 많은 화교들의 본고장, 또는 수 많은 중국인 유명 배우나 가수들이 활동하던 곳이기도 합니다. '꽃보다 할배' 를 통해 다시금 우리 곁으로 가깝게 다가온 곳, 그곳이 바로 항때 자유중국이란 이름으로 불렸던 대만(타이완,Taiwan) 입니다. 그동안 영국식 영어 교육이라는 새로운 어학원의 지평을 열었던 저희 브리티시어학원에서는 이미 영어와 더불어 필수적인 언어가 되어버린 중국어 학습자를 위해 바로 이 대만의 중국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륙의 중국과 수교한 이후 한 동안 우리는 대만이라고 하는 작은 섬을 잊고 있었습니다. 특히 수교 이후의 세대에게는 무척 낯선 곳이 돼버렸습니다. 하지만 인구 2청3백명의 작은 섬국가인 대만은 한 때 우리 한국과 더불어 아시아의 4용(龍) 가운데 하나였으며, 지금도 경제력이나 생활, 문화 여러 면에서 우리와 비슷한 수준을 갖춘 아시아의 경제대국 중 하나입니다. 과거 북경 등 중국대륙에 신재해 있던 찬란한 중국의 문화재며, 대학들이 그대로 옮겨와 있는 까닭에 문화적인 면에서도 중국학을 연구하는 학생들에게는 빠트릴 수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 언어적으로도 소위 북경어라 불리우는 중국어(보통어)를 쓰고 있으면서, 또한 우리에게 친숙한 본래의 한자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중국식 간체자를 배우기 위해 추가적인 혼란을 겪을 이유도 없습니다.

그 동안 100% 영국인 선생님들과 함께 전통적이고 멋진 British English를 여러분께 선보인 노하우 그대로, 이번엔 대만의 선생님들과 할께 보다 도시적이고 현대적인 중국어 학습의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더불어 "대만유학센터" 와 함께 대만 유학을 꿈꾸시는 학생들에게 보다 알차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려고 합니다. 중국어에 관심이 있으신 모든 학생과 일반인 여러분, 저희 브리티시어학원 대만교육센터에서 중국전문가의 꿈을 이루어보세요.